2차원 평면그래프는 
X축이 우측으로 갈수록 + 좌측으로 갈수록 -이고
Y축은 위로 갈수록 +, 아래로 갈수록 -이다
하지만 픽셀 좌표에서는
left는 2차원 평면 그래프와 같지만,
top은 반대로 위로 갈수록 마이너스 아래로 갈수록 +이다.
atan을 이용한 bearing 구하기
X축이 우측으로 갈수록 + 좌측으로 갈수록 -이고
Y축은 위로 갈수록 +, 아래로 갈수록 -이다
하지만 픽셀 좌표에서는
left는 2차원 평면 그래프와 같지만,
top은 반대로 위로 갈수록 마이너스 아래로 갈수록 +이다.
atan을 이용한 bearing 구하기
getBearing
private double getBearing(float curX, float curY, float tarX, float tarY) { 
        double degree = 0; 
        double radians = 0; 
        double width = tarX-curX;  
        double height = -(tarY-curY); 
        if(height == 0) { 
            height = 1; 
        } 
        try { 
            radians = Math.atan(width / height); 
            degree = Math.toDegrees(radians); 
            degree = (degree + 360) % 360; 
        } catch(Exception e) { 
            ; 
        } 
        return (double) degree; 
    }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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